대전 코스트코 사야될 것 (첫방문팁) 방문하는 법
본문 바로가기

도움이 되는 정보 및 뉴스

대전 코스트코 사야될 것 (첫방문팁) 방문하는 법

대전 코스트코 사야될 것 (첫 방문시 팁)


저는 지방에 살아서 코스트코를 한번도 가본적이 없어요. 소문만 듣고 말로만 들었던 코스트코를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어요.

일단 코스트코 운영시간 휴무일 링크할께요.

https://kokomoo.tistory.com/95

대전 코스트코 휴무일

대전 코스트코 휴무일 코스트코는 미국에서 시작된 회원제 창고형 할인매장인데요~ 본사는 워싱터턴주에 있어요. 한국본사는 광명에 있어요. 전국에 코스트코매장이 위치해있는데요. 일반대형

kokomoo.tistory.com




위치도 첨부할께요.^^

 

 



제가 사는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코스트코는
대전에 위치해있어요.
부푼마음을 안고 방문해봅니다 ㅋㅋ

아참 코스트코는 회원권이 있어야 방문이 가능해요. 방문할 수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께요.

(1) 회원가입을 해야해요.
비지니스 회원권 33,000원
골드스타 회원권 38,500원
가입하고 1년간 유효하구요. 매년갱신하시면 되요.
가입하시고 탈퇴하시면 가입비 환불이 가능해요. 다만 환불하시면 1년간 재가입은 안되요.

(2) 상품권을 사시면 되요. 온라인으로 10만원 부터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니 구매하셔서 그걸로 회원권 없이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코스트코는 현대카드만 쓰셔야결제가 가능하답니다. 회원권은 그냥 회원증이구요
현대카드나 상품권으로 구매하셔야해요.

코스트코에서 빠질수 없는곳이 푸드코트이지요?
푸드코트는 회원권 없이도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자 이제 코스트코 내부로 고고 ㅋ

 

 


천장이 높아요. 역시 코스트코의 포스 ㅋㅋ
더 넓어보이네요.

 

 

넓직넓직하니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천장까지 물건들이 쌓여있네요. 바로 빼서 진열하기 쉬울거같아요.

 

 

딱딱 정리가 잘되어있어요. 코스트코는 대용량 물건을 더 값싸게 살수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데요.
눈사람 크기가 사람보다 더 크더랍니다.ㅋㅋㅋ

 

 


눈을 떼지 못하겠더라구요. 멋지게 장식해놨어요.

직접 운동기구를 체험해볼수도 있구요.
아이들은 여기를 지나치지 못하네요.


 

 

평범한 솥단지마저 대용량입니다. 진짜 커요.
역시 코스트코 ㅋㅋ

 

 

위에서 내려다보니 더 넓게 느껴집니다.

상품한개를 진열해놓아도 대용량
그래서그런지 눈길이 더 가더라구요.

 

(코스트코에서 사야되는 것)
첫번째 영양제예요. 종류가 많아서 잘 살펴보고 선택할수있어요. 다양하게 진열되어있어요.

두번째로 사야될 것으로 병아리콩!! 6kg에 가격은 8천원대 정말 싸더라구요.

세번째로는 김부각이예요.용량대비 가격도 싸요. 먹어보니 김부각 크기가 큼지막하고 바삭했어요.

네번째로는 식빵 이렇게 많은 양이 포장된 식빵은 처음봐요, 몇일을 먹을거같아요. 일부는 냉동보관해서 먹어야겠어요.

다섯번째로 사야될 것은 고기! 엄청난 양이네요.
다양한 부위의 고기가 있어서
고르기가 힘들었어요.

여섯번째로는 베이글입니다. 코스트코 베이글은 유명하더라구요. 또한 가격도 착하구요. 12개에
6,290원이네요.


일곱번째로 사야할것은 도넛이예요. 9900원 이건 없어서 못 팔더라구요. 사람들이 카트에 도넛 한박스씩 꼭 담아놨던데요. 저도 얼른가서 집어왔어요.

마지막 여덟번째로 과일 특히 바나나예요.
유기농바나나가 2900원대 진짜싸요.
상태도 굿굿. 두봉지나 샀어요. 더 사고싶었으나 자제했지용 ㅋㅋ


지금까지 코스트코에서 사야되는 일곱까지 제품에 대해 알아봤어요.
지극히 개인적인 거니 참고하세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픈 코스트코예요.
이래서 코스트코 코스트코 하나봐요♡

좋은하루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