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광주 새벽시장 광주대표 재래시장
본문 바로가기

요거트맘 일상

남광주 새벽시장 광주대표 재래시장

남광주 새벽시장 광주대표 재래시장 (광주가볼만한 곳)



광주광역시 동구 양림로에 위치하는 남광주시장이예요.

( 새벽에 여는 재래시장)

- 새벽3시~9시 시장내주차장
- 첫째주 셋째주 일요일은 쉬어요

 

 

남광주시장

 

 

와~~문화관광형으로도 선정됬네요~

 

 

 

남광주새벽시장

 

 

여기는 원래 주차장이예요..그래서 9시까지만 운영해요 물론 새벽시장만 9시까지하구요

나머지 시장들은 하루종일 해요~~

 

 

남광주새벽시장

 

 

주차장이 꽉찻네요~

 

 

광주대표재래시장

 

 

 

 

 

남광주새벽시장

 

 

먹음직스럽네요..김치도 팔아요..흰쌀밥에 김치에 먹고 싶어요ㅠ.ㅠ

 

 

남광주새벽시장

 

 

없는게 없어요~~생선 엄청 크네요

 

 

남광주새벽시장

 

 

왕계란도 팔아요...근데 이게 다 팔까요..괜히 궁금해지네요..ㅎㅎ

 

 

 

 

제가 좋아하는 고구마  먹고싶네요

 

 

 

 

김장철이라  생강이 많더라구요

 

 

 

배추도 팔아요 배추 생강 새우젓

 

 

없는게 없네요 마른멸치도팔구요

 

 

간식거리도팔아요
코로나로 인해 시식은 없어유ㅜㅜ

 

 

오뎅이 싸죠? 시장의 별미예요 다 팔리고 저것만
남았어요 ...

 

 

날씨가 추워서 불을 피우고 계시네요

 

 

시장에서 콩나물 천원어치사면
엄청 많이 줘요~~♡

 

 

생선을 구워서 팔아요. 집에서 구우면 냄새나서
많이들 사갖시더라구요

 

남광주재래시장

 

시장에서 파는 커피예요
싸고 맛있어요 ~~^^

 

 

전라도에서 홍어를 빼놓을 수 없죠.
맛나보여요~

 

 

떡집에서 파는 약밥 이상하게 집에서 만들면
저 맛이 안나요 ..한끼식사대용으로
손색없어요 맛있겠당

 

 

여기는 수산거리 생선 조개류 꽃게 전어 오징어
없는게 없어요. ㅋㅋ생선들이 싱싱해요~

 

 

여기는 국밥의 거리
어찌나 냄새가 좋은지요
머릿고기에 순대 초장에 찍어먹고파요~

 

 

 

 

 

 

 

여기를 지나치지 못해요ㅋㅋ
예쁜몸매라 사야할까요~
어떤몸매도 카바할 수있는
몸빼바지 5천원이예요^^

여기까지 남광주시장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