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싱크로닉 줄거리 스포주의 허무한 결말
본문 바로가기

요거트맘 일상

영화 싱크로닉 줄거리 스포주의 허무한 결말

 

영화 싱크로닉 줄거리 스포주의 허무한 결말

 

구급대원인 스티브와 데니스는 끔찍한 사고 현장으로 가게돼요.

여러군데로 출동하였지만 공통점이 있어요. 싱크로닉이란 약물이 발견돼요.

약을 먹으면 어느 시점의 과거로 가게되는거에요.
호텔방이 늪지대로 바뀌며 배경이 완전히 달라지게 돼요.

영화초기 등장한 이분은 약을 먹고 엘리베이터에 타게 되는데 결국 바닥에 추락한채로 목숨을 잃게 돼요.

죽기전에 사막을 보게 돼요. 약을 먹으면 환각에 빠지게 되는거에요.

이 여자분도 약을 먹고 과거로 가게 되는데..

어느 밀림지역으로 가서 뱀에 물리게돼요.

환각에 빠진채 현실을 인지하지 못하고 ... 

싱크로닉을 먹으면 순간적으로 시공간의 경계가 무너지는데..

 어느 때와 마찬가지로 스티브와 데니스는 현장에 출동해요.

한 남자가 칼을 맞고 피를 흘리고 있었어요.

이곳에서도 같은 약을 발견하고 약에 문제가 있음을 느껴요.

스티브는(흑인) 데니스의 가족모임에 나와 한가롭게 여유를 즐겨요.

한참 사춘기인 데니스의 큰딸과 이야기를 나누어요. 혼란을 겪고 그녀...


화면이 과거로 갔다가 현재로 오는 등 뒤죽박죽이라 처음에는 이해하기가 힘들었어요. ㅋㅋㅋ

데니스는 와이프를 무척 사랑하지만 혼란을 느끼며 큰딸의 사춘기를 걱정해요.

첫눈에 반해 하룻밤의 실수로 곧바로 결혼하였지만 본인은 만족하지 못하고 혼란을 겪고 있는 상태에요.

 

 이 여자도 윗장면에서 나왔지만 호텔방에서 밀림지대에나 있는 독사에게 물려요. 이 여자도 싱크로닉을 먹고 과거로 가서 밀림지대에 다녀온거에요.

그 곳에서 독사에 물리고 현재로 돌아왔는데 ..

 

스티브는 우연히 본인의 뇌종양을 발견해요. 치료가 힘들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얼마 남지 않았다는 얘기도 들었어요.

그러다가 사춘기를 겪고 있는 데니스의 딸이 실종되는데 그 딸이 싱크로닉을 먹은거였어요. 과거로 갔다가 돌아오지 못한 상태에요.

과거로 돌아가서 데니스는 평상시 딸과 대화하고 싶었지만 뭔가 통하지 않고 자꾸 엇나가게 돼요.

뇌종양으로 마음이 심난한 스티브. 결국 동료에게 본인의 질병을 말하게 되요.

딸의 실종으로 최악의 상황까지 상상하며 아내와 다툼까지 벌이며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는 데니스

스티브는 데니스의 딸이 싱크로닉 약물과 관련이 깊다고 생각하며 어느 상점에 가서 남은 약을 모두 사서 집에 왔어요.

그런 스티브를 누군가 미행하여 집까지 침범해요.

 그 수상한 자는 본인이 싱크로닉을 개발하였다면서 합성약물인데 너무 부작용이 심해 상점마다 수거중이라고 밝혀요.

뇌종양과 동료 딸이 실종된 가운데 마음이 착잡한 스티브는 문뜩 싱크로닉을 먹어보기로 해요.

약을 먹고 과거의 세계로 다녀오는데..
몇분동안 다녀오는것을 알게돼요.
약을 먹는 위치에 따라서 과거의 목적지도
정해지게 돼요.

여러번 실험을 통해 과거에 다녀오게 돼고 데니싀의 딸을 찾기위해 계획도 세우게 돼요.

 

특정 장소에서는 빙하기의 과거까지 가게 되는걸 알게 돼고, 몇분후에 다시 돌아온다고 확신하게 돼는데...

바로 이곳. 전에 이야기를 나누었던 곳. 여기서 싱크로닉을 먹으면 딸을 찾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 계획을 데니스에게도 말해요.

데니스는 친구 스티브가 본인의 딸을 찾기위해 약을 먹는다고 해서 말려보지만 어쩔수 없이 스티브를 보내게돼요.

혹시 다시 돌아오지못하게 되면 약이 필요한데 얼마남지 않았어요.

스티브는 싱크로닉을 삼켰는데 어느 전쟁시대에 와서 딸을 찾았고 처음 장소로 가야하는데 약은 한알밖에 남지않았어요. 처음에 갔던 장소로 가야지 돌아갈수 있는데 부상을 당한 스티브는 돌아가는것이 힘겹기만 해요.

 

 결국 처음장소로 가지 못하고 남은 한 알은 딸에게 주고 스티브는 홀로 과거시대에 남게돼요.

 

데니스는 결국 딸을 찾았지만 동료 스티브는 돌아오지 못하고 그를 회상하며 슬픔에 잠겨요.

 

 
어차피 본인은 죽은 인생이라며 동료를 위해 스티브는 희생하며 영화는 막을 내려요.

처음에는 흥미진진했지만 뒤로 갈수록 뭔가 싱겁게 영화가 흐르는 느낌이었어요.

갑자기 과거시제에 갔다가 현재로 돌아오는 장면이 뭔가 앞뒤가 맞지않았고 이왕 이렇게 된거 스티브가 현재로 다시 돌아오면 좋으련만 과거로 남겨진것이 뭔가 기분이 먹먹하더라구요.

주인공들이 유명한 배우라 믿고 보긴 했지만 조금은 실망스러웠답니다.

하지만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