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24 다이어트일기
본문 바로가기

요거트맘 일상

0924 다이어트일기

난 평생 다이어터였다
난 의문이였다
먹는것도 없는데 살만 찐다
이해할수없어~~~~%%%

꽃사진을 보며 워~워~
내가 하룻동안
무엇을 먹었는지

다이어트일기를 쓰기로했다
보시고 지적해주세요 ㅎㅎ

몸무게55.5kg
목표는 50kg
키는 166cm

안 빼도 된다구요?
사람마다 목표가 있음

간식으로 파래곱창김 ㅋㅋ

설탕없는 콩쿠키



유기농현미스틱
나름 유아과자라
칼로리낮음 ㅎㅎ

아침부터 엄청 먹네 ㅎㅎ
이건 원활한 대변활동을 위해



다노바
이건 나름 다이어트식품

칼로리낮은 육포
양이 적음 ㅜㅜ

내가만든 샐러드
양파 쌈야채 단호박 소스 들깨
맛남
포만감도 느껴용


아 ~
편의점으로 향하고 말았다 ㅜㅜ
안되는데
나에겐 내일이 없다며
먹어버림ㅜㅜ

내일은 더 홧팅


#스타벅스카페라떼 #멘토스 #다노바
#닭가슴살육포 #유기농현미스틱